User / Customer / Service Experience 고객과 사용자의 근본적인 문제에서 출발하여 서비스와 제품이 나아갈 방향을 탐색합니다.
데이터로 고객과 서비스를 이해하고 성과를 측정하여 근거에 기반한 디자인을 합니다.
빠른 MVP 프로토타이핑으로 실패로부터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UI와 인터랙션을 디자인하는 UX Tech Lab의 이상하고 재미있는 실험을 소개합니다.
급변하는 서비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pxd 컨설팅 방법론의 핵심을 축약하여 정립된 프로세스입니다. 연간 업무단위 유형의 과제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경험개발그룹은 Front-End 기술을 활용해 UX(User eXperience) 구현 방법을 탐구하며 아키텍쳐 설계 및 개발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