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d

service

UX / CX / SX

Consulting

User / Customer / Service Experience

고객과 사용자의 근본적인 문제에서 출발하여 서비스와 제품이 나아갈 방향을 탐색합니다.

제품이 나아갈 방향을 찾기위한 카테고리
  • UX/CX/SX Consilting
  • Data Analysis
  • UI/GUI/Interaction Design
  • Prototyping/Evaluation
  • 사람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에서 출발합니다.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실제 상황에서의 맥락과 이해관계를 파악하여 근본적인 문제를 찾아냅니다. 사용자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객관적 근거 위에서 가설을 수립합니다.

  • 비즈니스와 서비스의 목표를 고객의 관점으로 풀어냅니다.

    디자인씽킹 프로세스를 통하여 조직 구성원들이 고객의 관점에서 서비스를 바라보고 서비스 경험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합니다.

  • Ideation+Rapid Prototyping으로 실질적이고 혁신적인 해법을 탐색합니다.

    추상적인 컨설팅 결과물이 아니라 현업 부서들이 참여하는 Ideation과 실제로 동작하는 Rapid Prototyping을 통하여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합니다.

  • UX 컨설턴트와 디자이너, 프론트 개발팀이 협업하여 결과물을 만듭니다.

    UX 컨설팅의 성과가 마지막 인터랙션 요소까지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유기적으로 협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