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d

service

Data Driven

UXD Process

데이터로 고객과 서비스를 이해하고 성과를 측정하여 근거에 기반한 디자인을 합니다.

근거에 기반한 디자인 순서
  • 1. Log Data Sampling
  • 2. Data Visuzlization by User
  • 3. Data Visuzlization by Behavior Characteristics
  • 4. Data Driven Behavior Patterns
  • 5. User Interview
  • 6. Data Driven User / Context Modeling
  • pxd Data Lab

    pxd의 데이터사이언티스트(Data-scientist)가 서비스 이용 데이터를 분석, 사용자를 이해하고 문제점을 진단하고 UX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나아가 디자인의 지속적 개선을 위한 성과지표 관리를 할 수 있게 합니다.

  • Data-driven User Modeling

    사용자 로그 데이터의 객관적 분석을 통하여 사용 패턴을 발견하고 사용자 유형을 도출합니다. 기존의 에쓰노그래피컬 리서치 및 인터뷰 결과로 만들어진 사용자 모델을 검증 가능한 데이터로 보완하고 설득력을 높입니다.

  • Evidence-based Design

    디자인 시안 및 요소 개선에 관한 A/B Test, 개선 전후의 성과 측정을 통하여 데이터에 기반한 디자인 개선을 수행합니다. 가설수립 > 테스트 > 가설 수정과 디자인 개선 > 테스트...와 같은 반복 과정을 거쳐 지속적인 디자인 개선을 이루어냅니다.

  • Performance Measurement

    UX개선의 목표를 측정 가능한 지표로 설정하고 이를 지속적 개선의 목표로 관리함으로써 비즈니스와 UX전략이 유기적인 연결성을 갖게 합니다. 또한 디자인 리뉴얼 후에 다음번 리뉴얼 때까지 방치되는 기존의 관행을 개선하여 끊임 없이 개선, 발전하는 서비스가 되게 합니다.

  • UX Data Visualization Solution : ‘Beusable’

    pxd와 UX 데이터 시각화 및 분석 솔루션 ‘뷰저블(주식회사 포그리트)’이 2019년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정성적이고 불분명한 서비스 사용자 경험을 정량적인 시각 데이터로 제공하여 UX컨설팅 결과의 성과를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Remote Mobile UT Platform : ‘Methinks’

    pxd는 샌프란시스코 소재의 원격 사용자 조사 서비스 플랫폼 기업 Methinks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저비용의 빠른 테스트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