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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pid UX Design

Process

급변하는 비즈니스와 서비스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pxd Design Consulting 방법론의 핵심을 축약하여 정립된 프로세스입니다. Rapid UX Design Process는 연간 단위 업무협약 유형의 과제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이를 전담하는 조직이 수행합니다.

Rapid UX Design Process는 Hypothesis, Strategy, Build의 과정을 거쳐 탄생합니다.
  • Rapid UX Design Process

    Rapid UX Design Process 급변하는 비즈니스와 서비스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pxd Design Consulting 방법론의 핵심을 축약하여 정립된 프로세스입니다. Rapid UX Design Process는 연간 단위 업무협약 유형의 과제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이를 전담하는 조직이 수행합니다.

  • UX 프로세스를 진행할 여유가 없는 과제에 적합합니다.

    많은 클라이언트들이 일정상의 이유로, 예산상의 이유로 UX디자인 프로세스를 그대로 따르기 어렵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사용자를 이해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해법을 모색하고, 프로토타이핑을 통해 개선하고 디자인하는 과정은 결코 생략되지 않습니다. 단지 일정과 예산 등의 리소스의 제약으로 인해 사용자를 직접 만날 시간이 부족하거나 UX를 위한 근거자료의 확보, 의사결정 과정의 여유가 부족한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프로세스 이해도가 높은 UX 전문가가 간접 자료의 확보와 레퍼런스 참고, 효과적인 가설 수립을 통하여 정확하고 빠른 프로젝트 운영이 필요합니다.

  • 연간 단위 업무일수록 현장 실무 경험이 많은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실제 운영중인 서비스의 짧고 빈번한 개선과 업데이트 업무는 주로 연간 계약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작은 업데이트일지라도 서비스 사용자들에게 바로 노출되고 서비스 품질과 매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게 됩니다. 이 때문에 업데이트가 빈번한 운영 과제일수록 숙련된 전문가에 의해 빠르고 정확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pxd는 UX컨설팅 프로세스에 능숙하고 현장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인력이 프로젝트 특성과 목표를 파악하여, ‘덜어내고, 압축하고, 라이브러리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최적화한 프로세스를 적용합니다.

  • pxd의 Rapid UX Design Process는 진화, 발전 중입니다.

    변화하는 기술과 서비스 환경, 사용자 니즈의 변화, 개발환경의 변화에 따라 Rapid UX Design Process도 매년 변화, 발전하고 있습니다. pxd는 경험을 통해 얻어진 지식을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