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근본적인 문제를 발견하고, 숨겨진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더 나은 개선 방향을 제시하고 사용자 관점의 의사결정을 돕습니다.
리서치 목적에 따라 상호 보완할 수 있는 정성, 정량 리서치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경험을 다양하고 종합적인 관점으로 이해합니다.
프로토타이핑을 통한 UX/UI 검증 과정을 통해, 프로덕트를 위한 실질적인 개선안을 제시합니다.
20개 이상 UX 전문기업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글로벌 마켓 조사와 사용자 조사를 수행합니다. 다양한 시장과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용자로부터 새로운 기회요소를 찾습니다.
실제 서비스의 사용성, 효율성, 만족도에 대한 평가 기준을 설계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진행
리서치의 목적에 따라 정성적, 정량적 연구방법을 혼합한 사용자 조사 진행
서비스 이용 경험에 대한 맥락과 이해 관계를 파악하여 사용자의 핵심 문제를 발견
사용성 평가 지표와 테스트 방식을 설계하고, 제품/프로토타입에 대한 객관적인 사용성 평가를 진행
시장, 경쟁사, 데스크 리서치를 통해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기회 요소를 발굴
해외 UX 전문기업과의 협력을 통한 글로벌 사용자 리서치 및 해외 기업의 국내 현지화 진행
연간 단위의 정기 조사를 통해 서비스 사용성을 지속적으로 추적 조사하여 개선안 제시